2017년 3월 8일 수요일

나쁜 사람이 되는게 낫겠다하는 마음

내가 나쁜사람은 되기싫고 상처도 받기싫다 이런마음이신거같네요. 그남자의 친절과 관심에 약해졌다가 좋아하는건 아니것같다는 마음깨닫고 바로 거절은 못하겠고 거리를 두는 행동을 했는데 그거에 남자분이 차갑게 나온다고 되려 상처받아서 그래 역시 이남자랑 사귀는건 아닌거라고 합리화단계시네요.
저도 신체적 결점이 있어서 마음 모르는거아니고 사실대로 상태를 얘기 못하는기분 알겠는데요 얘기를 못하겠다면 그냥 단호하게 서로 인연이 아닌거같다고 끝내세요. 괜히 사귈마음도 좋아하는것도 아니면서 나쁜사람되기싫다고 질질끌면서 상대방 단점찾아내고 내 거절에 합리화하지 마시구요.
저는 그냥 맺고끊는게 확실한걸 좋아하는 타입이라 그런지 좀 답답하게 느껴지거든요 저같은경우는 그냥 다 오픈하고 깔끔하게 시작하는쪽이라 ,, 싫어하는사람도 있지만 그게 뭐어때서 그러냐하고 오히려 저보다 더 가슴아파하고 외려 그점 때문에 내가 널 지켜야겠다하는 사람도있고요 그리고 저 스스로 당당하려고 노력해요. 아픈곳때문에 주눅들지마시고 당당하게 행동하셨음 합니다 결혼은 몰라도 연애는 왜 포기해요 사람사귀다보면 모든것을 자기자신처럼 받아주는 남자도 있어요 저도 그런남자랑 결혼해서 잘살고있고요,